의상너무너무너무예뻤어ㅠㅇㅠ

하늘색이 잘어울리는 순영이



- 거침없이 -


조명도 거침없이 써버려서 상당히 눈부심 주의



우리 순영이 손뽀뽀 넘 예뻐 ㅠㅇㅜ

19년에 처음 만든 움짤ㅋㅋㅋㅋ



순영이 귀여워서 만들긴했는데

진짜 리얼 무지개 조명ㅋㅋㅋㅋㅋㅋㅋㅋ 눈아파서 움짤 오래못보겠음  

올리고나서 너무 눈부셔서 다시 조명 좀 어둡게 만들었는데도 여전히 눈부심,,

근데 어둡게 만들고나니까 원래가 더 괜찮아보이는 것 같기도하고 모르겠음ㅠ

눈부셔도 순영이가 윙크하는데 움짤 안만들수없다



흑백으로 만들었는데도 눈부셔